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포항상공회의소

업계동향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OCI, 포항 문예회관서 ‘별별동행 2019’전 개막식
작성자 송경수 작성일 2019.05.07

 

OCI(대표 김택중)는 지난 3일 포항 문화예술회관에서 ‘별별동행 2019’전 개막식<사진>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개막식에는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김택중 OCI 대표이사 등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OCI미술관의 대표적 신진작가 양성사업인 ‘OCI영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선발된 작가 9명과 ‘OCI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 9명이 창작한 총 35점의 작품들을 담았다.  

활기찬 색과 참신한 발상이 주를 이루는 회화 작품과 소재의 다양성을 보이는 설치작품, 디지털 매체를 적절히 활용한 미디어 작품 등으로 구성됐다. 

김택중 OCI 대표이사 사장은 “항상 OCI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주는 포항 시민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나라 미술계를 이끌어 갈 별 같은 신진작가들의 작품을 많이 감상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현 OCI 미술관 관장은 “기업과 지역사회, 문화예술인 등이 함께 만들어 가는 별별동행전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며 “포항시민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풍요로운 문화향유의 시간을 갖게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OCI미술관은 2010년 8월 개관 이후, 매년 1인당 1천만원씩 지원하는 창작지원사업과 공간을 제공하는 창작 스튜디오 지원사업을 펼쳐 114명의 신진작가들을 지원해 왔다.

이전글, 다음글
DGB대구은행·핀크·SK텔레콤,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협약
OCI, 포항 문예회관서 ‘별별동행 2019’전 개막식
현대제철, 쇳물 생산 10년만에 1억t 달성

포항상공회의소

(우)37783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333 (상도동)

Copyright (c) 2017 pohang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