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포항제철소, 구내식당 시스템 개선해 그룹사·협력사 '상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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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송경수 | 작성일 | 2020.11.23 |
포항제철소가 구내식당 결제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해 그룹사와 협력사 직원들도 출입증 하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출입증의 경우 소속 회사와 관계없이 포항제철소가 직접 발급·관리해 시스템 개선이 용이한 점을 활용했다.
줄어든 대기 시간만큼 직원들의 휴식 시간이 늘어난 건 덤. 휴식 시간이 더 확보됨에 따라 오후 근무의 업무 몰입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한 협력사 직원은 "근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포항제철소에 감사하다. 식사 대기시간이 줄고 현금을 챙길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다"라고 말했다.
12월부터는 중앙식당을 제외한 제철소 7개 구내식당에서 개선된 시스템을 본격적으로 운영해 직원 편의를 높이고 그룹사, 협력사와 상생을 강화할 예정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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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항제철소, 구내식당 시스템 개선해 그룹사·협력사 '상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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